코리아컵축구 외국팀간 경기…잠실서 동대문으로 옮겨 치러

코리아컵축구 외국팀간 경기…잠실서 동대문으로 옮겨 치러

입력 1999-06-12 00:00
수정 1999-06-12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축구협회는 현대자동차 코리아컵 국제축구대회 가운데 외국팀간의 경기를 잠실주경기장에서 동대문운동장으로 옮겨 치른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크로아티아―이집트(13일),크로아티아―멕시코(16일),멕시코―이집트(18일)전은 동대문운동장에서 열린다.그러나 한국팀 경기는 예정대로 모두 잠실에서 개최된다.

1999-06-12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