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경수로비용 미도 분담”/한·미·일 조정서 요구 방침

일 “경수로비용 미도 분담”/한·미·일 조정서 요구 방침

입력 1997-10-20 00:00
수정 1997-10-2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도쿄 연합】 일본정부는 한반도에너지개발기구(KEDO)의 대북 경수로 건설비용과 관련,조만간 본격화될 한미일 조정작업에서 한국,일본뿐만 아니라 미국에도 건설비 분담을 요구키로 했다고 도쿄신문이 일본 외무성 소식통의 말을 인용,18일 보도했다.

1997-10-20 3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