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제어계측 신기술 연구센터/미 생산공학회선정 최우수상 수상

서울대 제어계측 신기술 연구센터/미 생산공학회선정 최우수상 수상

입력 1996-10-16 00:00
수정 1996-10-1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국과학재단 선정 공학연구센터(ERC)인 서울대 제어계측신기술연구센터(소장 권욱현 교수)가 15일 미국 생산공학회(SME)의 컴퓨터및 자동화시스템 분과가 제정한 「생산공학분야 개발 및 응용에 관한 국제적 최우수상」 수상 기관으로 선정됐다.

85년에 제정된 이 상은 미국생산공학회가 공장 자동화등 생산공학 분야에 최우수 연구 개발 업적을 남긴 대학과 기업 1개 기관씩을 선정,총회겸 미국 최대의 생산자동화 전시회인 미국 국제공장자동화전(AUTOFACT)전야제에서 시상하는 상이다.〈신연숙 기자〉

1996-10-16 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