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마카오 노선 KAL 14일 취항

서울­마카오 노선 KAL 14일 취항

입력 1996-02-15 00:00
수정 1996-02-1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항공이 14일 서울∼마카오 노선에 취항했다.

수·금·일요일 주 3회 정기 운항한다.서울에서는 상오 10시5분에 떠나 하오 1시10분에 도착하며 마카오에서는 하오 1시10분에 출발해 하오 6시25분에 도착한다.<주병철기자>

1996-02-15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 /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