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썽빚은 의정활동비/부천시의회,전액반납

말썽빚은 의정활동비/부천시의회,전액반납

입력 1995-03-05 00:00
수정 1995-03-0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부천=김학준 기자】 임기 만료후 6개월분의 의정활동비까지 수령해 말썽을 빚었던 경기도 부천시의회 의원들이 문제의 의정활동비 가운데 일부 또는 전액을 반납했다.

1995-03-05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