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OECD가입/새달 14일 서명

멕시코 OECD가입/새달 14일 서명

입력 1994-03-26 00:00
수정 1994-03-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파리 로이터 연합】 멕시코는 오는 4월14일 경제협력개발기구(OECD)가입협정을 공식 체결,새로운 OECD 회원국이 된다고 OECD가 25일 공식 발표했다.

OECD는 이날 성명을 통해 마누엘 테요 멕시코 외무장관과 장 클로드 페이예 OECD 사무총장이 오는 4월14일 파리에서 멕시코의 OECD가입협정에 서명한다고 밝혔다.

카를로스 살리나스 데 고르타리 멕시코 대통령은 앞서 멕시코가 OECD의 25번째 회원국이 됐다고 발표한 바 있다.

1994-03-26 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 /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