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간 무료일간지 ‘시티신문’ 새달 창간

석간 무료일간지 ‘시티신문’ 새달 창간

입력 2007-04-10 00:00
수정 2007-04-1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무료 석간 시티신문이 창간된다.

시티신문(대표이사 겸 발행인 조충연)은 5월 초 창간해 20,30대 직장인을 주독자층으로 삼아 오후 5시쯤 배포해 새 바람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하루를 마감하는 가장 빠른 저녁뉴스’를 모토로 수도권의 유동 인구가 많은 지하철을 비롯, 직장인 밀집지역을 시작으로 전국에 배포할 예정이다.

조충연 대표는 무료일간지인 메트로신문의 초대 대표이사와 포커스신문사의 경영기획실장, 상무이사를 역임했다.

시티신문은 마케팅본부장 겸 부사장에 박동희씨, 경영관리본부장 겸 전무이사에 양종오씨, 전략기획실장 겸 상무이사에 최경주씨, 감사에 진기서씨를 선임했다.

△편집국장 이사 한인섭△편집국 부국장 김홍숙△〃 편집부장 정상호△〃 차장 여상호△〃 IT게임팀장 전형철△전략기획팀장 김한경△미디어기획팀장 김재영△사업개발팀장 김종훈△경영기획실장 이사 권태영△경영기획실 부국장 김명식△〃 경영지원팀장 신진철△〃 재무팀장 엄윤흠△〃 IT팀장 고영만△광고마케팅국장 이사 김두호△광고마케팅 1팀장 부국장 이종진△광고마케팅 1팀 부장 김명준△〃 광고마케팅 2팀장 부국장 김현옥△광고마케팅 2팀 부장 정영민△〃차장 조응태△〃차장 김태곤△관리팀장 이원주△독자사업국장 김찬호

2007-04-10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