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서울광고대상 부문별 우수상 소감문]정수기-웅진코웨이 김기수 홍보실장

[2004서울광고대상 부문별 우수상 소감문]정수기-웅진코웨이 김기수 홍보실장

입력 2004-11-01 00:00
수정 2004-11-0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번 서울광고대상을 수상한 ‘깐깐한 물은 편하다!’ 는 업계 1위 업체로서 정수기 시장 크기를 키운다는 전략 하에 제작됐다. 정수기 이외의 대체제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정수기의 장점을 강조한 것이다. 즉 ‘더운 여름 물 끓이느라 힘드시죠?’라는 문구로 주부들의 여름날 고충을 상기시키고 정수기를 사용할 경우의 편리성과 경제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있다. 주부의 현실적인 고충을 표현한 광고문구가 특징.

고객과의 접점에서 주부들과 함께 느끼는 ‘코디(Coway Lady)’를 통해 지속적인 소비자 모니터링을 했던 것이 현실감 있는 광고를 할 수 있었던 배경이다.

2004-11-01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