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서울광고대상 부문별 우수상 소감문]인터넷-하나로텔레콤 두원수 상무

[2004서울광고대상 부문별 우수상 소감문]인터넷-하나로텔레콤 두원수 상무

입력 2004-11-01 00:00
수정 2004-11-0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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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로텔레콤이 지난 7월 새롭게 선보인 CI는 ‘작지만 빠른’, ‘언제 어디서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파트너로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새로운 각오가 담겨있다.

CI는 조류 가운데 가장 작고 민첩해 ‘고효율(High Performance)’의 상징으로 통하는 ‘허밍버드(벌새)’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고객의 니즈(Needs)와 불편을 민첩하고 정확히 찾아내 해결하겠다는 전 임직원의 의지를 상징화한 것이다.

강렬한 붉은색 계열인 ‘마젠타(magenta) 레드’를 기본색으로 해 IT업계 선도자의 이미지를 상징화했다. 로고서체는 친근·혁신성의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종합 멀티미디어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2004-11-01 22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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