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락앤플레이 챌린지’ 체험단 모집… ‘메트로 킹 텀블러’ 증정

‘락앤플레이 챌린지’ 체험단 모집… ‘메트로 킹 텀블러’ 증정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6-08 08:58
업데이트 2023-06-08 10:3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락앤락이 ‘챌린저스’ 앱을 통해 ‘락앤플레이’ 챌린지를 진행한다. 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챌린저스’ 앱을 통해 ‘락앤플레이’ 챌린지를 진행한다. 락앤락 제공
락앤락이 ‘챌린저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락앤플레이’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락앤락은 최근 출시한 ‘메트로 킹 텀블러’와 함께 즐기는 일상을 주제로 8일까지 챌린저스 앱을 통해 참가자 500명을 모집한다. 최종 참가자는 오는 9일 발표하며 챌린지 기간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챌린지 참가자들은 총 3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첫 미션은 사무실, 카페(테이크아웃), 차량, 야외 4가지 장소 중 선택해 일회용컵 대신 메트로 킹 텀블러를 활용한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후 해당 게시물의 캡처본을 챌린저스 앱에 최종 인증하면 된다.

남은 두 번의 미션은 인증샷을 챌린저스 앱에 업로드하기만 하면 된다. 락앤락은 다회용 컵 사용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참가자 500명 전원에게 신제품 메트로 킹 텀블러를 제공하며, 미션별 SNS 우수 인증자 4명에게는 텀블러 살균 건조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메트로 킹 텀블러는 820ml 넉넉한 용량으로 벤티 사이즈 음료도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중 진공 방식으로 보온·보랭 기능을 한층 강화해 최대 37시간 얼음이 녹지 않고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텀블러 하단은 차량 컵 홀더에 맞춰 슬림하게 디자인됐으며, 대용량 크기임에도 핸들이 있어 무게 부담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

락앤플레이 챌린지 관련 자세한 정보는 챌린저스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