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Create, not code’ 씨큐브코딩 봄학기 신입생 모집

‘Create, not code’ 씨큐브코딩 봄학기 신입생 모집

입력 2023-02-20 10:52
업데이트 2023-02-20 10: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학부모 설명회 및 체험수업, 입학 상담 등 센터별 진행

이미지 확대
씨큐브코딩 제공
씨큐브코딩 제공
크레버스(대표 이충국)는 코딩교육 브랜드 씨큐브코딩이 봄학기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학부모 설명회와 체험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개강은 다음달 2일이다.

2월 한 달간 학부모 설명회와 학생 체험수업을 동시간대에 진행하는 체험설명회가 센터별로 진행된다.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초·중학생과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체험설명회 일정 확인과 신청은 씨큐브코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체험설명회 참석 후 입학상담을 통해 수강반을 결정한다.

학부모 설명회는 ‘코딩 포트폴리오 활용 전략’을 주제로 진행한다. 영재교육원과 영재학교, 과학고, 대학 입시, 취업 등에서의 실질적인 코딩 포트폴리오 활용 전략을 다룬다. 자녀를 미래 인재로 키우는 체계적인 소프트웨어 교육의 필요성에 대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학부모가 설명회를 듣는 동안 학생을 위한 체험수업이 진행되는데, 스크래치와 오조봇, 스마트폰 앱메이킹, AI 프로그램 만들기, 메타버스 코딩학습 프로그램 코드얼라이브 등 수준별로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씨큐브코딩 관계자는 “지난해 8월 정부가 2026년까지 디지털 인재를 100만 명까지 늘리는 방안에 대해 발표하면서 초·중·고 디지털 교육 이수 필수화를 계획에 포함했다”며 “이번 체험설명회를 통해 코딩과 관련된 자녀의 진학·진로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