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우 김응수, 무주군 명예군민 되다

배우 김응수, 무주군 명예군민 되다

설정욱 기자
설정욱 기자
입력 2022-11-01 14:52
업데이트 2022-11-01 14:5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무주군 명예군민이 된 배우 김응수 씨
무주군 명예군민이 된 배우 김응수 씨 황인홍 무주군수가 1일 열린 청원월례조회에서 배우 김응수 씨에게 명예군민증과 증서를 수여했다.(무주군 제공)
배우 김응수(61) 씨가 전북 무주군 명예군민이 됐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1일 배우 김응수 씨에게 명예군민증과 증서를 수여했다.

군은 지난 9월 무주군 명예군민 증서 수여대상자 선정을 위한 군정조정위원회를 열고, 배우 김응수 씨를 명예군민으로 선정했다.

김 씨와 무주의 인연은 2015년부터 시작됐다.

그는 무주군 대차리 서면마을에서 열린 소이나루 작은음악회를 직접 기획하고 2019년 무주봄꽃축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올해 9월에는 군 홍보대사로 위촉돼 군 홍보영상 제작, 관광명소 홍보, 각종 지역축제 등에 동참해 무주군 위상을 높이기 위한 활동에도 앞장섰다.

김 씨는 이날 월례조회에서 2030세대에게 재조명되고 있는 영화대사, ‘묻고 더블로 가’를 패러디한 ‘묻고 더블로 살아라!’라는 주제로 직장교육을 진행해 관심을 받았다.

김응수 씨는 “무주군 명예군민으로 선정돼 너무 영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해 무주의 다양한 매력을 알려서 군의 위상을 높이고 무주군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인홍 군수는 “이번 명예군민증서 수여가 무주군의 명예와 긍지를 다시 한 번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화답했다.
전주 설정욱 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