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빈♥손예진 열애 인정…“‘사랑의 불시착’ 직후 연인 발전”

현빈♥손예진 열애 인정…“‘사랑의 불시착’ 직후 연인 발전”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1-01-01 13:23
업데이트 2021-01-01 17: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두 소속사 인정...“지난해 3월부터 열애”

배우 손예진(왼쪽)과 현빈. tvN 제공
배우 손예진(왼쪽)과 현빈. tvN 제공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한반도 분단을 뛰어넘는 로맨스를 선보인 배우 현빈(본명 김태평)과 손예진(본명 손언진)이 실제 연인이 됐다.

1일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입장을 내고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도 이날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되었다”고 인정했다.

두 사람은 ‘사랑의 불시착’ 종영 이후인 지난 3월부터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1982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2018년 9월 개봉한 영화 ‘협상’에서 호흡을 맞춘 후 열애설에 휩싸였고, 2019년 미국 여행 목격담도 흘러나왔다. 이후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 당시 세번째 열애설이 흘러나왔지만 양측 모두 부인했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