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마켓컬리, 어버이날 꽃 예약 판매

마켓컬리, 어버이날 꽃 예약 판매

심현희 기자
입력 2020-05-01 17:08
업데이트 2020-05-01 17: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마켓컬리가 어버이날 ‘꽃 선물하기’ 예약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마켓컬리에서 5월 3일까지 ‘꽃 선물하기’를 예약하면 5월 8일 어버이날 당일에 꽃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선물할 수 있는 꽃 상품은 카네이션, 장미, 폼폼국화 등으로 구성된 블루미(bloome) 어버이날 꽃다발, 카네이션, 불로초, 엽란, 루스커스 등으로 꾸며진 ‘제이스플라워랩’ 어버이날 꽃다발을 비롯해 레드, 핑크 등 화사한 색을 담은 ‘농부의 꽃’의 카네이션 4종(클래식, 하루히로, 비퍼와인, 마리포사, 각 15송이) 등이 있다. 신규 출시한 ‘농부의 꽃’ 카네이션은 원하는 대로 손질해 취향대로 코사지로 만들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마켓컬리에서 예약한 모든 꽃은 상하지 않도록 전용 상자에 담겨 안전하고 신선하게 배송된다. 특히 수령자 주소 확인 요청 서비스도 진행해 고객행복센터에서 수령자에게 정확한 주소를 확인 후 배송하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마켓컬리는 “지난 2월 ‘농부의 꽃’ 상품 출시를 통해 생산자와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이끌어냈던 만큼, 이번 ‘꽃 선물하기’ 기획전 역시 화훼농가에 도움이 되는 ‘착한 판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새로운 품종인 카네이션을 공개한 데 이어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꽃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