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성균관대 경영대학원 IMBA 2020학년도 후반기 신입생 모집

성균관대 경영대학원 IMBA 2020학년도 후반기 신입생 모집

김태이 기자
입력 2020-04-16 17:23
업데이트 2020-04-16 17:2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온라인 MBA 프로그램… 5월 4일부터 6월 2일까지 모집 진행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가 2020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5월 4일부터 6월 2일까지로, IMBA 모집 대상자는 시간과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정기 출석을 통한 학위 취득이 힘든 직장인 또는 사업가로, 평일 저녁 온라인 화상수업 및 토요일 오프라인 수업으로 진행된다. 또한 해외에서도 수업이 가능하며 현재 미국, 중국, 베트남 등 세계 7개 지역의 학생들이 함께 수업을 진행 중이다.

성균관대 IMBA과정은 2003년 교육부로부터 국내 최초로 설립 허가를 받은 온라인 MBA 프로그램으로, 경영대학 최고의 전임교수들로부터 설계된 과목이다. 모집하는 IMBA 과정은 2년 4학기제로 운영되며, 45학점 이상을 이수하면 정규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성균관대 IMBA 과정의 가장 큰 특징으로 직장인과 사업가들이 전문적인 경영 및 실무 능력을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다양한 배경을 가진 동기들과 함께 수업을 진행하며 폭넓은 지식 사례 공유를 통해 보다 확장된 교육이 가능한 동시에 폭넓은 인적 네트워킹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을 품고 있다.
해당 과정 모집 설명회를 오는 18일에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사전 신청 후 참여가 가능하다. 성균관대 IMBA는 다양한 장학제도를 보유하고 있다. 매 학기 전체 IMBA 등록금 예산 총액의 30% 수준으로 산정해 장학금으로 지급하고 있으며 성적우수장학금, 공로장학금, 외국인 및 교포장학금 등으로 지급하고 있다.

모집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