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과 함께 24시간 ‘방방콘’

방탄소년단과 함께 24시간 ‘방방콘’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0-04-10 13:43
수정 2020-04-10 13:4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8~19일 유튜브서 공연 스트리밍

‘방방콘’ 온라인 포스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방방콘’ 온라인 포스터.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콘서트를 열어 공연 연기의 아쉬움을 달랜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안방에서 공연을 관람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방방콘)을 준비했다”며 공식 트위터에 일정과 즐기는 방법 등을 공지했다.

‘방방콘’은 오는 18일과 19일 낮 12시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에서 볼 수 있다. 이틀간 총 8부로 구성해 방탄소년단의 지난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공개한다. 특히 팬들이 실감 나게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전 세계에 있는 응원봉(아미밤)을 연동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마련했다.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응원봉을 연동하면, 응원봉의 색깔이 곡에 따라 실시간으로 바뀌는 것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11일 예정됐던 서울 공연에 이어, 6월 6일까지 열기로 했던 9개 도시 북미 투어 일정을 모두 미뤘다.

김지예 기자 jiye@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