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연말 맞아 최대 78% 클리어런스 세일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연말 맞아 최대 78% 클리어런스 세일

김지수 기자
입력 2019-12-20 11:30
업데이트 2019-12-20 11: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셀티바가 연말을 맞아 단 1주일간 최대 78% 할인을 제공하는 클리어런스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전개되는 ‘Good bye 2019 Clearace Sale’에선 ▲셀티바 프리바이오틱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우먼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츄어블 ▲셀티바 SYN프리바이오틱스 등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셀티바 측은 “올 한해 동안 셀티바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에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를 보내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세일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소비자가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전개할 예정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셀티바 제품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상세 내용은 12월 23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장내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다수 선보여 온 셀티바는 최근엔 SYN 프리바이오틱스를 새로 출시해 롯데홈쇼핑, 홈앤쇼핑 등에서 100만포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허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이를 비롯해 모유 유래 유산균 가세리, 루테리 등 17종 복합균주를 배합한 SYN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약처로부터 장내 기능 개선에 효과적인 역할을 하는 것으로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