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카드뉴스] 바나나 품은 초코파이, 스테디셀러 될까?

[카드뉴스] 바나나 품은 초코파이, 스테디셀러 될까?

한재희 기자
입력 2016-04-29 11:10
업데이트 2016-11-30 09:5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창립 60주년을 맞은 오리온의 야심작 ‘초코파이 바나나’의 돌풍이 무섭습니다.
지난 3월 출시되자마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매장마다 품귀현상이 빚어졌습니다.
여기서 갑자기 데자뷔!
과거에도 ‘초코파이 바나나’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린 ‘NEW 먹거리’들이 여럿 있었습니다.
자일리톨 껌, 비타500, 꼬꼬면 그리고 지난해 허니버터칩, 순하리...
이들의 흥망성쇠를 찬찬히 살펴보며 ‘초코파이 바나나’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지 함께 예상해보지 않으시렵니까?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