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대한혈공도연합회, 혈공요법

[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대한혈공도연합회, 혈공요법

입력 2016-04-28 18:14
업데이트 2016-04-28 18: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혈자리로 병 다스리는 혈공학 교육과정 인기

골격과 근육이 바르게 정렬돼 정상적인 체형을 유지할 때 우리 몸의 기능도 정상적으로 작용하게 된다. 체형이 뒤틀리게 되면 신체기능과 다양한 질환 발병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바른 자세, 바른 정렬을 통해 올바른 체형을 유지해주고 바로잡아주는 것이 필요하다.

잘못된 자세로 인한 증상이 성장기 자녀들에게 나타날 경우 문제점은 좀 더 커질 수 있다. 체형 불균형과 함께 통증이 나타나면 집중력 저하로 학습능력이 떨어지고 키 성장을 방해할 수 있다. 따라서 평상시에도 자녀의 체형을 눈여겨보는 부모의 관심이 중요하다.

혈공학 전문가 과정 실습하는 모습. 대한혈공도연합회 제공
혈공학 전문가 과정 실습하는 모습.
대한혈공도연합회 제공
●혈공요법 치유 시 확고한 신념도 중요

최근 혈공요법이 새롭게 등장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인체 치료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는 혈자리를 뽑아내는 것이 혈공학의 핵심이며 혈공은 매우 오묘한 전통 의술이다.

대한혈공도연합회 김학자 원장은 “혈공도의 매력은 신체의 문제점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것이며 그래서 더욱 매력적인 과정이라고 할 수 있다.”며 “사람을 치유할 때 반드시 그 사람의 병을 다스려 준다는 확고한 신념을 겸비해야 함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대한혈공도연합회 한재수 총재는 “혈공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본인의 건강 관리는 물론 가족들 건강 및 위급한 상황에서 순조롭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할 수 있으며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혈공요법은 뼈 목과 척추를 가장 먼저 바로 잡는 것부터 시작된다. 뼈가 바로 잡혀야 오장육부가 제자리를 잡고 근육과 세포들이 건강해지기 시작한다. 그다음에 혈자리를 통해 병을 다스리게 된다.

대한혈공도연합회 관계자는 혈공학 교육과정을 통해 온 국민이 건강할 수 있도록 건강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02-454-3088.
2016-04-29 17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