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동성제약, 아나파테이프

[2016 우수기업 우수상품] 동성제약, 아나파테이프

입력 2016-04-28 18:14
업데이트 2016-04-28 18: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근육 통증 ‘붙이면 끝’… 활동시 불편 없어

최근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는 스포츠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레포츠를 통한 근육의 통증과 손상, 피로 등도 함께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동성제약㈜(www.dongsung-pharm.co.kr)이 출시한 ‘아나파테이프’는 Y자형, X자형, I자형으로 다양하게 컷팅이 돼 있는 근육테이프로 사용 부위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레포츠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나파테이프는 인체 근육과 유사한 신축률과 탄력성을 갖고 있어 테이핑 후 움직임이 자유롭다. 또한 국내 고분자 연구소 연구진의 기술 협조로 만들어진 인체에 무해한 접착제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본, 독일, 미국 등 세계 25개국 이상 수출되며 이미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아나파테이프. 동성제약 제공
아나파테이프.
동성제약 제공
●인체 무해 접착제 사용… 25개국 수출

기존 롤 타입의 근육테이프와 달리 아나파테이프는 아픈 부위별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잘려 있어 맞춤 테이핑이 가능하다. 목, 어깨, 팔꿈치, 허리, 손목, 무릎 등 모든 연부 조직(근, 건, 인대, 관절, 디스크 등)에서의 기능 이상과 통증이 있을 때 통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테이핑 시 피부를 들어 올려 고여있던 혈액이나 림프액 등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 자생기능이 향상되면서 붓기 및 통증이 완화되고, 관절을 구부리거나 펴는 등 움직임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효과가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레포츠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을 맞아 근육 통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이 늘어났는데 아나파테이프를 이용한 근육 테이핑으로 관절과 근육 등을 보강 및 지지해줘 통증 완화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운동을 즐겨 하는 사람들 외에도 통증으로 인해 운동하기 힘든 사람과 육아맘들의 손목 통증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02-6911-3600.
2016-04-29 17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