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이폰SE, 내달 10일 출시…KT·SKT, 내일 예약판매

아이폰SE, 내달 10일 출시…KT·SKT, 내일 예약판매

입력 2016-04-27 16:15
업데이트 2016-04-27 17:4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U+도 조만간 예약판매 계획

애플이 4인치 화면으로 특별 제작한 아이폰SE가 다음 달 국내에 상륙한다.

SK텔레콤은 28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오프라인 아이폰 전문매장과 공식 온라인 매장 ‘T월드 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에서 아이폰SE를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출시일은 다음 달 10일이다.

SK텔레콤은 다음 달 23일까지 아이폰SE를 개통하고 5월 안에 ‘옥수수’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소비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옥수수 결제 포인트를 지급한다.

SK텔레콤은 지난 12일 출시한 ‘프리미엄 클럽’을 아이폰SE에도 적용한다. 월 5천원의 보험료를 내면서 단말기를 18개월 동안 쓰고 중고폰을 반납하면 새 단말기로 바꿔주는 프로그램이다.

KT도 28일 오후부터 공식 온라인 매장 ‘올레샵’(http://shop.olleh.com)에서 아이폰SE를 예약 판매한다.

아이폰SE는 아이폰6s의 주요 기능을 탑재한 4인치 크기의 스마트폰이다. 당초 보급형 제품으로 소개됐지만, 국내 공기계 가격이 59만∼73만원에 달해 다소 비싸다는 평가를 받았다.

KT와 SK텔레콤은 아이폰SE의 출고가와 공시지원금을 출시와 동시에 공개할 전망이다.

LG유플러스는 조만간 예약판매를 시작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