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경영協 ‘고객감동지수’ 농협은행 은퇴설계 부문 1위

브랜드경영協 ‘고객감동지수’ 농협은행 은퇴설계 부문 1위

입력 2016-04-25 23:12
수정 2016-04-26 00:3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NH농협은행이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한 ‘2016년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농협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 패키지 전용 상품을 공급하고 고객별 맞춤형 은퇴 설계 서비스 등을 제공해 왔다. 지난해 7월에는 연금예금·연금대출·시니어 전용 신용카드 등을 아우르는 ‘ALL100플랜 전용패키지’를 출시해 지난달 말까지 1조 7674억원의 실적을 올렸다.

유영규 기자 whoami@seoul.co.kr

2016-04-26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