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MLB] 강정호·박병호·추신수, 올스타 후보 명단 포함

[MLB] 강정호·박병호·추신수, 올스타 후보 명단 포함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16-04-25 08:42
업데이트 2016-04-25 08: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박병호, 올스타 후보 명단 포함
박병호, 올스타 후보 명단 포함 박병호가 지난 20일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의 타깃필드에서 열린 밀워키와의 홈 경기에서 8회 시즌 4호포를 쏘아 올린 뒤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있다. 미니애폴리스 AFP 연합뉴스
강정호(29·피츠버그 파이리츠), 박병호(30·미네소타 트윈스), 추신수(34·텍사스 레인저스)가 2016 메이저리그 올스타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25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은 오는 6월 1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리는 제87회 올스타전에 출전할 선수 후보 명단을 공개했다.

강정호는 내셔널리그 3루수, 박병호는 아메리칸리그 지명타자, 추신수는 아메리칸리그 외야수 올스타 후보, 박병호는 아메리칸리그 지명타자 올스타 후보에 올랐다.

강정호는 지난해 경기 중 당한 무릎 부상으로 아직 올 시즌 경기에 한 차례도 출전하지 않았고, 추신수도 종아리 부상으로 5경기에만 출전 후 부상자 명단에 오른 상태인데도 후보로 선정됐다. 박병호는 데뷔 첫해 후보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탬파베이 레이스의 한국계 포수 행크 콩거(한국명 최현)도 아메리칸리그 포수 올스타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올스타는 오는 7월 1일까지 진행하는 온라인 팬 투표로 선정한다.

MLB닷컴 홈페이지나 30개 구단 홈페이지에 PC나 모바일로 접속하면 투표할 수 있다. 5월에는 한국어 투표 시스템도 열린다. 투표는 1인당 최대 35회, 하루 최대 5회 참여할 수 있다.

투수와 후보 야수 출전자는 선수투표와 올스타전 감독의 판단을 함께 고려해 정한다. 아메리칸리그는 캔자스시티 로열스의 네드 요스트 감독, 내셔널리그는 뉴욕 메츠의 테리 콜린스 감독이 사령탑을 맡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