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아웃도어 특집] 아이더, 워킹화·등산화 경계 허물다… ‘맥시멀 1.0’

[아웃도어 특집] 아이더, 워킹화·등산화 경계 허물다… ‘맥시멀 1.0’

입력 2016-04-20 17:40
업데이트 2016-04-20 18: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일상생활은 물론 산에 갈 때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워킹화 ‘맥시멀 1.0’을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
배우 이민호가 아이더 워킹화 맥시멀 1.0을 신고 있다. 아이더 제공
배우 이민호가 아이더 워킹화 맥시멀 1.0을 신고 있다.
아이더 제공
이 제품은 신발 밑창을 개방 구조로 설계한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전 방향에서 발의 열과 습기를 신속하게 외부로 배출해 주는 특징이 있다. 이 제품은 특히 발의 비틀림을 방지해 주고 반발 탄성력을 극대화한 서스파인 보드를 신발 밑창에 삽입했다. 이 때문에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를 적게 느낄 수 있다.

또 접지력이 뛰어난 에프엑스그립 시스템을 적용해 발의 안정성을 높였고 무게가 가벼워 활동하기에 편안하다. 다이얼로 간편하게 신발끈을 조절할 수 있는 보아 시스템으로 신고 벗기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권대웅 아이더 용품신발기획팀장은 “새롭게 출시한 맥시멀 1.0 워킹화는 발의 움직임에 최적화된 기능을 접목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시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신개념 워킹화”라고 강조했다. 이 제품은 평상시 워킹화로 신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남녀공용은 다크차콜, 블랙, 라임의 3가지 색상이다. 남성용은 네이비, 블루, 라이트그레이의 3가지 색상, 여성용은 펄 1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24만 9000원.

2016-04-21 18면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