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봄철 취업준비생을 위한 이미지 변경 시술 “진행 전 전문의 상의 필수”

봄철 취업준비생을 위한 이미지 변경 시술 “진행 전 전문의 상의 필수”

입력 2016-04-18 14:40
업데이트 2016-04-18 15:3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 취업준비생 문 씨(26)는 면접 보기 전 필러시술을 받기로 결심했다. 평소 납작한 이마가 고민이었던 문 씨는 필러 시술을 받고 볼륨감 있는 이마를 만들어 첫 인상에서 또렷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한 것이다.

이처럼 최근 취업 준비생들이 면접 전 이미지 변경을 위해 필러 시술을 받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필러시장 규모가 커짐과 동시에 쁘띠성형 수요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주사는 수술과 비교했을 때 간단하게 진행되지만,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입하는 만큼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는 전문의에게 시술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역삼동 피부과 아트인피부과 이혜인 원장은 “시술을 통한 이미지 변신은 안정성을 입증받은 성분이나 시술을 통해야 한다”며 “필러의 경우 다양한 부위에 가능한 만큼 진행 전 충분한 상담이 있어야 하며, 시술 후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시술후 내원을 필수로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 원장은 “현재 필러 시장은 취업 전 자연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을 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쁘띠성형의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며 “다양한 필러 가운데 이브아르 필러는 시술 후 약 6개월에서 1년 이내에 체내 흡수되어 안전하게 녹아 사라지는 히알루론산 필러다. 간단한 주사 주입만으로 이마뿐만 아니라 코, 볼 등 볼륨과 탄력이 필요한 부위에 안전하고 자연스럽게 완성되는 결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이브아르는 짧은 시간에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여주어 누구나 편안하게 시술 받을 수 있지만 필러는 지속기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숙련된 의사에게 시술부위에 따른 유지기간을 상담 받은 후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