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박병호 홈런, 시즌 2호…“팀원들과 다 같이 댄스파티”

박병호 홈런, 시즌 2호…“팀원들과 다 같이 댄스파티”

장은석 기자
입력 2016-04-17 11:37
업데이트 2016-04-17 11: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박병호(30·미네소타 트윈스)가 미국 메이저리그 시즌 2호 홈런을 작렬하고 팀 동료들과 댄스파티를 즐겼다고 밝혔다.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 공식 트위터가 소속팀 선수 박병호(30)의 시즌 2호 홈런과 관련한 게시물을 6개나 올리며 그의 맹활약을 반색했다. 박병호의 홈런 소식을 전하면서 이날도 친절하게 한글로 ‘홈런 박병호’라고 번역해 올리는 것을 잊지 않았다.  미네소타 트윈스 트위터 캡처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미네소타 트윈스 공식 트위터가 소속팀 선수 박병호(30)의 시즌 2호 홈런과 관련한 게시물을 6개나 올리며 그의 맹활약을 반색했다.
박병호의 홈런 소식을 전하면서 이날도 친절하게 한글로 ‘홈런 박병호’라고 번역해 올리는 것을 잊지 않았다.
미네소타 트윈스 트위터 캡처
17일 현지 언론과 인터뷰한 박병호는 “한국에서도 그렇게 멀리 쳐본 적 있는가”라는 현지 기자 질문에 박병호는 “거리가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지만, 한국에서도 (이런 큰 홈런을) 쳐본 적 있다”고 답했다.

박병호는 이날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 타깃 필드에서 열린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전에 7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해 5-4로 앞선 8회 시즌 두 번째 홈런을 날렸다.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박병호는 에인절스 잠수함 오른손 투수 조 스미스의 시속 127㎞ 슬라이더를 때려 가운데 담장을 넘겼다.

박병호의 시즌 2호 홈런이자 타깃 필드 첫 번째 홈런의 비거리는 140.8m가 나왔다.

박병호는 3타수 1안타(1홈런) 1볼넷으로 타율을 0.194(31타수 6안타)로 올렸고, 미네소타는 6-4로 이겨 9연패 뒤 2연승을 달렸다.

경기 후 박병호는 폭스 스포츠와 가진 방송 인터뷰에서 “슬라이더를 쳤고, 잘 맞아서 넘어갈 것으로 생각했다”고 홈런을 쳤을 때 상황과 느낌을 전했다.

박병호는 대형 홈런보다는 연패 뒤 연승에 주목했다.

그는 “이제 홈런도 나왔지만, 어제는 연패를 끊었고 오늘은 다 같이 댄스파티를 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전날 시즌 첫 승을 거둔 미네소타 선수단은 경기 후 춤을 추며 자축했고, 결승타 주인공 박병호 역시 춤 솜씨를 보여줬다.

승리가 간절했던 미네소타는 이틀 연속 승리에 한껏 고무돼 이틀 연속 ‘댄스파티’를 했다.

박병호는 “오늘도 춤을 췄나”라는 질문에 수줍게 미소를 지으며 “조금 췄다”고 답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