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골프 특집] 여성·아마추어 맞춤 주얼리볼

[골프 특집] 여성·아마추어 맞춤 주얼리볼

입력 2016-04-14 23:18
업데이트 2016-04-15 00:2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동영골프(대표이사 이호진)가 여성과 아마추어 골퍼를 겨냥한 4피스 주얼리볼 ‘키라클레노’(KIRA KLENOT)를 출시하고 국내에서 활동하는 일본의 여배우 후지이 미나를 광고모델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이미지 확대
키라클레노는 듀얼코어 기술과 원조 컬러볼로 유명한 카스코가 보석을 모티브로 해 일본 가가와현 사누키의 자체 공장에서 제작된다. 듀얼코어는 컬러볼의 타구감을 더욱 소프트하게 만들어 주고, 듀얼커버는 각각의 층에 컬러와 펄분사를 라미네이팅해 깊고 투명한 컬러감을 연출한다.

본래 카스코 키라볼 시리즈는 형광안료를 사용해 빛을 받으면 자외선을 가시광선으로 반사시켜 반짝이는 효과를 내게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대표이사는 “카스코는 그 동안 여성 유틸리티와 풀세트 클럽에 대한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키라클레노 볼의 출시를 비롯해 다양한 컬러의 여성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브랜드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여성 골퍼들이 더욱 아름다운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카스코가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4피스 주얼리볼 키라클레노의 샘플러는 각기 다른 4가지 컬러의 볼이 한 알씩 구성된 기프트박스이며 이미 지난달 8일부터 카스코 전국 대리점을 통해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후지이 미나가 출연한 TV 광고와 화보도 같은 날 골프채널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공개됐다. (031) 753-6111.
2016-04-15 1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