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골프 특집] 높은 관용성으로 비거리 극대화

[골프 특집] 높은 관용성으로 비거리 극대화

입력 2016-04-14 18:22
업데이트 2016-04-14 19: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대표이사 데이비드 친)가 최대 비거리와 높은 관용성을 선사하는 ‘M2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레스큐 및 아이언을 출시했다.

이미지 확대
앞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M1에 이어 M2 드라이버와 페어웨이우드, 레스큐, 아이언까지 출시해 ‘M Family’를 완성시켰다. M2 시리즈는 M1 시리즈에 처음 선보인 멀티 소재 설계를 바탕으로 최대 비거리와 높은 관용성이 핵심인 클럽이다. M2는 카본 컴포지트 크라운을 사용해 헤드 윗부분에서 5g의 무게를 줄였다. 이 효과로 무게중심을 헤드 후면(후방)으로 이동시켜 비거리와 관용성을 동시에 향상시켰다.

테일러메이드의 브라이언 바젤은 “M1 드라이버가 셀프 튜닝으로 개개인의 스윙 스타일에 따라 조정할 수 있는 클럽이라면 M2 드라이버는 골퍼들이 높은 관용성을 통한 긴 비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클럽이다. 골퍼 개개인의 선택의 폭을 넓혀 퍼포먼스 향상을 돕기 위해 개발했다”고 말했다.

M1과 M2는 크라운의 중량을 크게 감소시켜 그 무게를 더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한 드라이버지만 약간의 차이는 있다. M1은 크라운에 감소된 중량을 통해 정교한 셀프 튜닝을 제공하는 T-트랙 시스템을 접목시킨 반면 M2 드라이버는 그 중량을 후면의 낮은 지점으로 이동시켰고 그 결과 기존보다 훨씬 높은 관성 모멘트와 더 효율적인 에너지 전달로 볼 스피드와 비거리를 향상시켰다.

2016-04-15 18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