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러 푸틴 정적 성관계 동영상 40분간 뉴스에 보도

러 푸틴 정적 성관계 동영상 40분간 뉴스에 보도

김유민 기자
김유민 기자
입력 2016-04-05 16:48
업데이트 2016-04-05 17: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미하실 러시아 인민자유당 당수 성관계 영상 몰카. NTV 방송화면 캡처.
미하실 러시아 인민자유당 당수 성관계 영상 몰카. NTV 방송화면 캡처. 러시아 미하일 카샤노프 인민자유당 당수 몰카. NTV화면 캡처
미하일 카샤노프 인민자유당 당수(왼쪽)가 반정부 활동가인 나탈리야 펠레바인과 성관계를 하는 모습이 침실 구석에 설치된 몰래카메라에 40분간 찍혀 2일 러시아 방송사 NTV로 방영됐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정적 미하일 카샤노프 인민자유당 당수(59)가 애인과 성관계를 하는 동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일 러시아 방송사인 NTV는 모스크바의 한 주택에서 카샤노프 당수와 반(反)정부 활동가인 나탈리야 펠레바인(39)이 성관계를 하는 ‘몰카(몰래카메라)’ 영상을 골자로 40분 동안 관련 보도를 내보냈다. 흑백 영상에는 두 남녀가 성관계 후 서로 껴안고 사적인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담겨 있다.

영상이 공개되자 펠레바인은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혀 자신이 몰카의 희생양임을 시인했다. 카샤노프 당수는 아무런 반응을 내놓지 않았다. 동영상을 공개한 NTV는 푸틴 대통령이 사장이나 다름없는 최대 국영 가스기업 가스프롬이 경영하는 방송사다.

카샤노프 당수는 ‘반(反)푸틴 진영을 이끌어 가는 삼두마차’로 꼽혔던 야당 지도자다. 이번 성관계 동영상 파문으로 인격적으로 매장당할 위기에 빠졌다. 최근 1년 반 사이 삼두마차 중 2명이 제거됐다. 모스크바 시장에 출마했던 알렉세이 나발니는 2014년 초 횡령죄로 3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다. 보리스 넴초프 전 부총리는 지난해 2월 모스크바에서 괴한의 총격에 암살됐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