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고객에 문턱 낮추는 외제차…다양한 이벤트로 손님 모으기까지

고객에 문턱 낮추는 외제차…다양한 이벤트로 손님 모으기까지

입력 2016-04-04 18:11
업데이트 2016-04-04 18: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아우디 부산 남천전시장
아우디 부산 남천전시장
외제차는 사고가 날 경우 국산차와 달리 직영 정비업체에서만 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비싼 수리비와 유지비가 책정됐다.

이 때문에 차체 비용은 물론 수리·유지 비용에 대한 부담감으로 외제차 구입을 꺼리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지난달 30일 국토교통부가 수입차 정비를 일반 정비업체가 가능하도록 ‘자동차제작자 등의 자동차정비업자에 대한 기술 지도·교육 및 정비 장비·자료 제공에 관한 규정’을 제정하면서 외제차에 대한 장벽이 한층 낮아질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이와 함께 외제차 업계 또한 국내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을 확보하려는 노력이 활발하다.

최근 아우디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월 부산 아우디남천전시장을 부산 남천동 광안대교 진입로에 부산·경남 지역 수입차 브랜드 중 최대 규모로 확장 이전해 문을 열었다.

유카로오토모빌 측은 확장 이전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관심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매일 1명씩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아우디 컬렉션 정품 크로노그래프 시계를 증정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발표는 다음날 오후 2시 현장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이밖에도 남천전시장에서는 뉴 아우디 Q7(The new Audi Q7) 출시에 따라 오는 16일과 17일 이틀간 ‘Audi Q7 Experience Day’ 특별 시승행사도 갖는다.

특별 시승 행사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뉴 아우디 Q7 35 TDI 콰트로와 뉴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두 가지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현재 남천전시장 외 해운대, 창원, 울산, 진주 지역에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