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 광주시, 전남도, 한전, 한국산단공 공동
11~27일까지..중기 120개사 참여 예정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상반기 광주?전남 합동 온라인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광주시, 전남도, 한국전력, 한국산업단지공단과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온라인 일자리박람회는 지역 내 유능한 인재들의 취업기회를 확대하고자 마련했다.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는 인크루트를 통해 광주·전남소재 중소·중견·대기업의 채용정보를 비대면으로 제공해 구직자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매년 개최하고 있는 행사다.
이번 상반기 일자리박람회는 지역 내 참 괜찮은 중소기업, 에너지밸리 입주기업 채용관, 인크루트 추천기업 채용관 등 우수 중소기업 120여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일자리박람회 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 후 취업희망 기업에 온라인으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사이트에서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에 필요한 참고자료 제공, 자기소개서 무료 컨설팅, 이력서 사진 수정 등 다양한 취업지원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주·전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광주시, 전남도, 한국전력공사, 한국산업단지공단과 공동으로 오는 11일부터 27일까지 ‘상반기 광주?전남 합동 온라인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 광주전남중소벤처기업청 제공.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