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전남본부 순천역에 근무하는 윤재민(26) 역무원
윤씨는 지난 9일 오전 8시쯤 현금이 든 봉투를 잃어버렸다는 고객의 다급한 전화를 받았다. 그는 역에 있는 맞이방과 주차장 등 고객 동선을 따라 살폈지만 발견하지 못했다. 고객의 안타까운 심정과 다급한 상황이 이해돼 꼭 찾아 주겠다는 각오를 하고 다시 전화를 걸었다. 윤씨는 정확한 주차위치와 차종을 물어 30여분이 지난 후에 주차장 한 구석에서 떨어져 있는 현금 봉투를 찾았다.
서울행 KTX 안에서 마음 졸이며 걱정하던 고객은 “쉽지 않았을텐데 잃어버린 돈 봉투를 찾아줘 너무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윤씨는 “당연히 해야 할 본연의 업무인데 누군가에게 행복을 전달할 수 있어서 뿌듯하고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순천 최종필 기자 choijp@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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