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한’ 2007년~2013년까지 7년 연속 노동부 평가 최우수 A등급을 받은바 있어 컨텐츠 품질 및 인터넷원격훈련 부문 선도기업임을 입증한바 있는 KG패스원이 이번에 교육부 평가 A등급으로 선정되며 믿을만한 기관임을 다시 한번 확고히 하였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취업/직업 교육전문기업 KG패스원의 패스원 평생교육원(구 웅진패스원 평생교육원)이 12월 24일 교육부 장관이 인정하는 학점은행제 원격교육훈련기관 평가에서 최고 성적인 ‘A등급’으로 선정되었다.
패스원 평생교육원은 끊임없이 고품질의 컨텐츠와 최고의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패스원의 가장 큰 이점은 2개의 교육원이 마련되어 있어, 원격교육 훈련기관의 학점제한 규정에 유리하다는 점이다. 1개의 교육원에서 학사과정은 105학점, 2년제 전문학사 과정은 60학점 이상 들을 수 없게 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적으로 수강을 원할 경우 다른 교육원으로 옮겨 나머지 과목을 수강해야 하지만 패스원은 추가 수강이 가능하다.
그러나, 패스원은 교육원이 총 2개가 있기 때문에 교육원을 옮길 필요가 없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31과목과 3월 개설예정인 32개과목이 오픈하면 총 63과목으로 학점은행제 중 최다과목을 보유하게 되며 곧, 1월에는 평생교육원의 전과목을 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 오픈도 앞두고 있다.
대한민국 취업/직업 교육 대표 기업 KG패스원 관계자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도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지금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KG패스원이 되도록 할 것이다”라고 전하며, “학사학위를 빠른 시간 내에 취득하고 싶다면 학점은행제를 이용하라”고 조언했다.
패스원 평생교육원에서는 ‘A등급’ 획득을 기념하여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규 수강생들을 위하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학사편입 패스원클래스를 신청하면 50% 할인 혜택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 수강생들을 위하여 친구추천 시 상품권 증정 및 패스원 자랑하기 이벤트 참여시 경품 행사를 하고 있다.
자세한 수강문의는 패스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bank.passone.net) 및 전화(02-811-7152)를 통해 학습설계 전문가인 러닝플래너에게 무료로 상담 받을 수 있다.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