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전국바다 사생대전, 5월 여수 오동도서 개최

제20회 전국바다 사생대전, 5월 여수 오동도서 개최

박성국 기자
박성국 기자
입력 2016-03-30 14:49
업데이트 2016-03-31 14:5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20회 전국바다 사생대전
제20회 전국바다 사생대전
(사)한국미술협회 여수지부는 오는 5월 28일 여수 오동도에서 전국바다 사생대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미술협회 여수지부가 주최하고 전국바다 사생대전운영위원회가 주관한다. 여수시와 여수지방해양수산청, 전라남도는 이 행사를 후원한다.
 
 바다 사생대전은 전국대회로 국적과 지역에 관계없이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는 대학부와 일반부로 나뉘고 참가부문은 수채화, 유화, 한국화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부문별 대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원을, 최우수상(4명)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50만원 등을 지급한다. 특히 입상작품은 오는 7월 1일부터 7일까지 여수 진남문예관에도 전시된다.
 
 미술협회여수지부 관계자는“많은 국민들이 봄을 맞아 이런 특별한 행사에 참여하셔서 좋은 작품과 함께 아름다운 오동도의 풍경도 함께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서접수는 4월 1일부터 5월 25일까지이며, 참가원서는 한국미술협회여수지부 사무국 웹하드(www.webhard.co.kr/ ID : kfaayeosu, PW :kfaayeosu) 접속 후 guest 폴더에서 내려받아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