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배우 채서진 ‘닥터지’ 전속모델 됐다

배우 채서진 ‘닥터지’ 전속모델 됐다

입력 2017-01-09 16:47
업데이트 2017-01-09 17: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닥터지는 새로운 전속모델 채서진과 함께 스킨케어 제품과 마이스킨멘토 프로그램을 알리는 홍보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닥터지는 새로운 전속모델 채서진과 함께 스킨케어 제품과 마이스킨멘토 프로그램을 알리는 홍보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우 채서진이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Dr. G)의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닥터지의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된 채서진은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깨끗하고 순수한 이미지와 당찬 매력의 연기로 주목받았다. 데뷔 이후 첫 상업영화 주연을 맡은 채서진은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의 첫사랑 ‘연아’로 연기했다.

닥터지는 새로운 전속모델 채서진과 함께 대표 스킨케어 제품과 마이스킨멘토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홍보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채서진은 건강한 피부, 행복한 피부라는 브랜드 이념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닥터지는 2003년 첫 론칭 후 국내 더모코스메틱(기능성화장품) 1세대 브랜드로 미국, 중국을 비롯해 러시아, 폴란드 등 총 22개국에 진출했다. 지난해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로 인기몰이를 한 배우 김지원이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김지원 선크림’의 매출을 10배 상승시켜 드라마와의 시너지효과를 내기도 했다.

닥터지 관계자는 “4년 째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김지원과 함께 채서진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추가 발탁함으로써 밝고 깨끗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더 어필할 계획”이라며 “또한 고객신뢰도를 높임으로서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공격적인 행보에 돌입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채서진과 함께 홍보활동을 시작할 ‘마이 스킨 멘토 DNA’ 프로그램은 유전자 검사를 통해 타고난 피부타입을 분석하고, 바우만 피부 분류법에 기반한 설문을 통해 후천적 요인이 반영된 현재 피부타입을 파악하여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킨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스킨멘토로 활동하게 된 채서진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마이 스킨 멘토 프로그램을 알리고, 소비자들이 각각의 피부 타입에 맞는 닥터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모션 등을 함께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