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영화 개봉 앞둔 손태영, 의류브랜드 머스트비 모델

中영화 개봉 앞둔 손태영, 의류브랜드 머스트비 모델

입력 2014-07-10 00:00
수정 2014-07-10 13:1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중국영화 ‘정의전쟁’ 제작발표회 배우 손태영 사진=H8 company 페이스북
중국영화 ‘정의전쟁’ 제작발표회 배우 손태영
사진=H8 company 페이스북
배우 손태영(34)이 여성의류 브랜드 머스트비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소속사 에이치에이트 컴퍼니가 10일 밝혔다.

머스트비 관계자는 “손태영의 스타일리시하고 도시적인 느낌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전속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중국영화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중국 시장 진출을 앞둔 손태영에 대한 광고시장의 관심이 높다”면서 “중국시장 진출을 노리는 업체들이 잇달아 손태영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손태영은 지난해 중국 영화 ‘정의 전쟁’의 주인공으로 전격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으며 올 하반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 덕분에 그는 지난달 상하이국제영화제 폐막식에 초대되기도 했다.

손태영은 ‘정의 전쟁’에서 모든 것이 완벽한 커리어우먼 수시앤 역을 맡았다.

소속사는 “영화는 수시앤이 일과 사랑 모두에서 뜻하지 않은 위기를 겪으며 삶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되찾게 되는 과정을 그렸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봉을 앞두고 중국 6개 성을 도는 홍보활동을 펼쳐야한다”면서 “이 영화가 성공하면 손태영은 한번에 한류스타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