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애니의 바다에 빠져보자

여름방학 애니의 바다에 빠져보자

입력 2009-07-14 00:00
수정 2009-07-14 00: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전문채널 새 프로·이벤트 풍성

기나긴 여름방학 뭘 할까. 시원한 선풍기 바람에 티브이를 켜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름방학을 맞아 애니메이션 전문채널들은 대대적 개편으로 새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각종 이벤트도 여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여름방학을 맞아 새롭게 돌아온 카툰네트워크 ‘벤10: 에일리언 포스’ 시리즈.
여름방학을 맞아 새롭게 돌아온 카툰네트워크 ‘벤10: 에일리언 포스’ 시리즈.
먼저 카툰네트워크는 채널의 대표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벤10’의 새 시리즈 ‘벤10: 에일리언 포스’를 20일부터 매일 오후 6시에 선보인다. 벤10 시리즈는 어린 소년이 이상한 힘을 가진 기계를 얻은 후, 10가지 우주 영웅으로 변신하게 되면서 악의 세력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주인공이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오며, 그를 둘러싼 러브라인과 새로운 영웅들도 추가됐다.

20일부터 매일 오후 9시에는 ‘열대야? 영화야!’를 편성해 애니메이션 무비를 방송하고, 매일 월~목 오후 10시30분에는 인기 동물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썸머 사파리’가 전파를 탄다. 그 외에도 27일부터 ‘냠냠 차우더’ 새 에피소드가, 31일부터는 ‘이상한 바다의 플랩잭’이 국내 최초로 방영된다.

애니맥스는 투표를 통해 살아남은 프로그램을 주력 시간대(오후 9~11시)에 방송하는 이색 이벤트 ‘애니맥스 서바이버 매치’를 연다. 8월21일까지 총 3차에 걸쳐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될 1차 투표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와 ‘작안의 샤나’가 최강의 여전사 자리를, 또 ‘뱀부 블레이드’와 ‘크게 휘두르며’가 최강 스포츠 자리를 다툰다. 투표는 홈페이지(www.animaxtv.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토이 방수카메라 등 상품을 제공한다.

투니버스도 새달 29일까지 매주 월~토 오후 10시에 ‘방학특집 애니메이션’을 선보인다. ‘명탐정 코난7’, ‘탐정학원Q’, ‘원피스6’ 등 지난 5년간 채널에서 최고 시청률을 자랑한 작품을 방송한다. 매 주말에는 ‘에반게리온: 서’ 등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내보낸다.

강병철기자 bckang@seoul.co.kr
2009-07-14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