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TV 하이라이트]

[28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8-10-28 00:00
수정 2008-10-2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다큐 프라임(EBS 오후 9시50분) 보노롱(Bonorong)이란 호주 원주민어로 ‘자연의 벗’이라는 뜻이다. 대륙과 분리되어 고립된 상태로 진화된 호주의 생태계에는 다양한 보노롱들이 존재한다. 그러나 호주에는 동·식물의 모습을 한 보노롱 외에도 ‘인간 보노롱’이 있다. 야생동물을 돌보는 수많은 민간 자원봉사자들이 바로 그들이다.

흔들리지마(MBC 오전 7시50분) 혜림은 수현의 아기가 유산됐다는 얘기를 듣고, 수현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간다. 수현은 아기를 낳아 어떻게 키워야 할지 막막하다는 혜림에게 도움이 될 거라며 채정희를 소개한다. 한편, 용대는 수현의 유산 사실을 알고, 혼자 힘들어했을 수현을 생각하며 괴로워한다.

세계 세계인(YTN 오전 10시30분) 옷감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모피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본에서 열린 친환경 패션쇼에서 재활용 옷감과 실제 동물의 모피가 함께 사용됐다.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는 모피와 함께 쓰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친환경 패션쇼에 일본 유명 연예인들도 참가해 많은 관심을 보였다.

1 대 100(KBS2 오후 8시55분) 첫 번째 도전자는 퀴즈의 달인 김C. 자타가 인정하는 ‘잡학다식 박사’다. 그의 퀴즈 실력은 한계를 모른다. 과연 김C는 연예인 최초로 5000만원 상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까. 두 번째 도전자는 개운 지구대 대장님이자 퀴즈왕인 황광서씨. 그의 퀴즈 저력이 놀랍다.100% 리얼 퀴즈쇼가 펼쳐진다.

시사기획 쌈(KBS1 오후 10시) 국정감사는 국회의원들에게는 1년의 성적표를 받는 ‘스타 등용문’이 되기도 한다.1998년 김형오(휴대전화 불법 도청 폭로), 2003년 김홍신(태반 불법유통 폭로), 최근에는 고경화(중국산 납 김치 폭로), 심상정(삼성그룹 비리 지적)으로 이어진 국감 스타들. 과연 누가 최고 스타가 될까.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SBS 오후 6시30분) 문 밖에만 나가면, 한걸음도 걷지 않으려 든다. 안아 달라, 업어 달라, 떼쓰기로 일관하는 아이. 네살배기 유민이와의 외출은 엄마에게는 늘 고행의 길이다. 문 밖으로 나서기가 무섭게 안아 달라고 떼를 쓰며 필사적으로 엄마에게 매달리는 아이에게는 어떤 문제가 있는지, 그 이유를 알아본다.
2008-10-28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