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TV 하이라이트]

[13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7-10-13 00:00
수정 2007-10-1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조영(KBS1 오후 9시40분) 대조영은 영주로 돌아가는 이해고의 군대를 맹렬히 추격한다. 대중상은 긴박한 상황 속에서 고구려 유민들을 무사히 구해내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고심하고, 그 사이 돌궐과 거란의 치열한 전투가 계속된다. 설인귀는 손만영에게 항복을 권유하고, 이해고의 군대를 협곡에 몰아넣은 대조영은 총공격을 시작한다.

며느리 전성시대(KBS2 오후 7시55분) 기하의 작업실을 찾은 준명은 소영과의 결혼생활에 대해 털어놓으며, 그녀가 말 없이 집을 나갔고 재가해서 잘산다는 말에 자신 역시 깊은 상처를 받았다고 말한다. 기하는 현재 심하게 망가져 있는 동생에게 준명이 해줄 수 있는 것은 없다며, 앞으로는 서로 보는 일 없이 남남으로 살자고 딱 잘라 말한다.

깍두기(MBC 오후 7시55분) 동식은 집으로 들어오려는 사야를 막는다. 반갑게 사야를 맞이하는 식구들과 달리 동식은 한모에게 불평을 늘어 놓는다. 동식은 방을 같이 쓰게 된 동민에게 괜한 화풀이를 한다. 수남은 사야에게 호텔방을 준 것이 재우라는 사실이 기분 나쁘고, 재우는 호텔에서 사야를 내보내라는 수남에게 화가 난다.

이경규 김용만의 라인업(SBS 오후 6시40분) 출연자들의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전격 공개한다. 이경규, 김용만, 신정환, 윤정수, 이윤석의 모든 것이 밝혀진다.IQ 143을 가진 출연자가 있는 반면 60명 정원의 학급에서 56등도 있다. 시민 300명이 직접 뽑은 가장 무식해 보이는 멤버가 누구인지, 굴욕의 1위를 차지한 사람이 밝혀진다.

스페이스-공감(EBS 오후 10시) 데프콘과 그의 음악 지인들이 함께 꾸미는 무대다. 프로듀서 듀오 ‘더 소울라이프(The Soullife)’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버벌진트(Verbal Jint)와 앨범 피처링으로 연을 맺은 쿤타&뉴올리언스가 합류했다. 또한 든든한 라이브 연주팀이 가세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무대를 연출한다.

글로벌 코리안(YTN 오전 10시30분) 요즘 중국 상하이에선 주말마다 열리는 한글 학당이 인기다. 유학생, 주부, 주재원 등으로 구성된 자원봉사 교사 15명이 가르치고 있다. 자원 봉사 교사들의 열정이 민간 외교관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들은 중국인들에게 한글의 우수성을 알리고 조선족 동포들에겐 한국인의 정체성을 알리는 것이 큰 보람이라고 말한다.

겨울새(MBC 오후 9시40분) 오랜만에 친정에 다녀온 영은은 요리를 배우라는 이 여사의 말을 경우모에게 전하고, 어렵지 않게 허락을 받아낸다. 경우모는 정 회장 측이 영은에게만 차를 보내오고, 정작 경우의 차편에는 아무런 언급이 없자 내심 불쾌해한다. 한편, 영은은 점점 경우와 시모가 밀착된 관계를 드러내자 따돌림 당한 느낌을 받는다.

미워도 좋아(SBS 오전 8시30분) 명진은 동희에게 8년 전 엘리베이터에서 봤던 기억을 되살려주고, 상가 분양건이 원만히 해결될 것이라며 안심시키고 돌아간다. 준혁은 백팀장으로부터 명진이 자신의 주식 매입건과 함께 아름도로 사람을 보냈다는 얘기를 듣고 일순 긴장한다.
2007-10-13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