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5분) 시골세탁소 노총각 영철은 미모의 미향에게 완전히 마음을 뺏긴다. 그러다 미향이 맡긴 옷을 계기로 둘은 첫 데이트에서 잠자리까지 함께하게 된다.‘하룻밤을 같이 보낸 여자는 내가 책임진다.’는 영철의 설득에 미향은 자신의 빚을 갚아 달라 말하고 그 조건을 받아들인 영철과 결혼하게 되는데….
●라이프 n 조이(YTN 오후 8시35분) 청정지역 무주로 떠나는 무공해 여행. 덕유산 정상에서는 산의 웅장함을 깨우치고 국내 최대의 곤충박물관에서 자연의 소중함을 느껴본다. 시원한 송림이 우거진 노천탕에서 지친 몸을 뉘고 아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을 선물할 수 있는 곳. 순도 100%의 청정지역 전라북도 무주로 떠나본다.
●시네마 천국(EBS 오후 11시45분) ‘올드보이’에서 몽환적 느낌이 매력적이었던 윤진서가 공포영화 ‘두 사람이다’로 찾아왔다. 핏물 세례 신을 찍은 뒤 3∼4일이 지나도 핏물이 나왔다고 하는데…. 정신적, 육체적으로 힘들었다는 촬영 에피소드를 들어본다. 또한 영화광인 그녀가 말하는 윤진서식 영화 관람법을 들어 본다.
●천인야화(SBS 오후 8시50분) 점쟁이의 말에 사업도 바꾸고, 점쟁이에게 앞으로의 사업계획까지 맡긴다는 학원 원장부터 이혼하고 싶지만, 속시원하게 점쟁이가 이혼하라는 말을 해주지 않아 마음의 갈등을 겪는다는 주부까지. 가족보다도 점쟁이가 더 필요하다는 사람들. 이들은 왜 이렇게 점쟁이의 말에 끌려 다니는 것일까?
●김치 치즈 스마일(MBC 오후 8시20분) 드디어 병진과 수영의 결혼식 날, 혜영은 동생에게 순서를 빼앗긴 것도 모자라 웨딩사진 촬영 보조까지 맡게 된다. 정작 본인은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데, 왠지 혜영이 측은한 가족들은 혜영을 엉뚱한 방식으로 위로하려 한다. 하지만 막상 결혼식 당일이 되자 신부 수영이는 사라지고 마는데….
●이영돈PD의 소비자고발(KBS1 오후 10시) ‘대박상품’으로 꼽힐 만큼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팔리고 있는 진동운동기(일명 덜덜이). 힘들이지 않고 체형관리가 가능하다며 소비자를 유혹하는 덜덜이의 실체를 알아본다.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에 유산균이 진짜 있을까? 온갖 첨가물로 범벅이 된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의 이면을 조명한다.
2007-07-27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