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TV 하이라이트]

[29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7-06-29 00:00
수정 2007-06-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20분) 해외골프여행에서 자기들끼리만 신나게 즐기다 온 남편들. 삐친 서경의 잔소리를 듣다 못한 민식은 상호, 형준과 함께 부부동반으로 제주도로 패키지여행을 떠난다. 그런데 별 기대 없이 온 여행에 예쁜 여자가 가이드로 나온 것이 아닌가. 그때부터 신이 난 민식은 아내가 아닌 가이드를 챙기기 시작한다.

 

라이프 n 조이(대전)(YTN 오후 8시35분) 수려한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문화예술과 첨단과학의 중심지로 떠오른 대전으로 떠난다. 대전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수목의 조화가 아름다운 대청호, 과학여행 1번지 엑스포 과학공원, 예술의 향취가 가득한 미술공원에서 자연과 문화, 과학의 삼색 즐거움을 느껴본다.

 

60분-부모(EBS 오전 10시) 그냥 넘어갈 일도 아이들에게 심하게 화내는 민정씨. 그런 민정씨를 따라하기라도 하는 듯 큰아이는 자기 마음대로 안 되면 토라지고 장난감을 집어던지기 일쑤다. 못난 엄마 때문에 엄마의 사랑을 늘 확인받으려고 하는 아이의 마음을 읽어주지 못하는 것은 아닌지, 잘 키우지 못한다는 죄책감에 사로잡히는데….

 

신동엽의 있다!없다?(SBS 오후 6시50분) 수박이 빽빽이 차 있는 수영장에서 유유히 수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의 정체 모를 사진 한 장. 진짜 우리나라에 수박이 꽉찬 수영장이 있는지 알아본다.7개월짜리 아기가 다리만 잡아주면 벌떡벌떡 일어서며 윗몸일으키기를 무려 열다섯 차례나 한다. 과연 7개월 아기의 윗몸일으키기는 진실일까?

 

나쁜여자 착한여자(MBC 오후 7시45분) 태현은 잠들어 있는 소영에게 다시 서경을 받아들이기로 했다며 용서해 달라고 한다. 소영은 귀를 막으며 아무 말도 안 들린다고 울며 애원하지만, 이미 태현의 마음은 돌아섰다. 우람이 건우의 아들임을 알고 있던 태희는 소영을 설득하려 하지만, 소영은 겁을 먹은 채 그것만은 안 된다고 못박는다.

 

이영돈PD의 소비자 고발 (KBS1 오후 10시) 녹차란, 유정란, 목초란, 영양란 등 다양한 브랜드 달걀이 넘쳐난다. 과연 비싼 가격과 이름에 걸맞은 효능이 있는 것일까? 소비자를 기만하는 브랜드 달걀의 실태를 고발한다. 새 차 부품값을 모두 더하면 차 두 대를 살 수 있다? 대기업의 브랜드를 믿고 구입하는 순정부품, 그 값은 제대로 된 것일까?

2007-06-29 25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