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꿈과 환상의 세계로 초대하는 판타지 특집에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영화가 이어진다.
오전 11시 세계 최고의 초콜릿 갑부 윌리 웡카의 초콜릿 공장에 초대받은 다섯 아이들의 달콤하고도 기묘한 모험을 그린 ‘윌리 웡카와 초콜릿공장’을 시작으로 오후 1시엔 막대한 유산을 상속 받은 세 남매 앞에 나타난 생면부지의 후견인과의 쫓고 쫓기는 대결을 그린 짐 캐리 주연의 몽환적 코믹 판타지 ‘레모니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이 방송된다. 이어서 돈밖에 모르는 엄마 아빠와 고약한 교장선생님의 심술을 초능력으로 물리치는 천재소녀 마틸다의 이야기인 ‘마틸다’가 오후 3시10분에 시작된다. 또 30년 전 게임 속으로 사라졌던 소년이 살아서 돌아오며 게임과 현실을 넘나드는 모험이 펼쳐지는 로빈 윌리엄스 주연의 ‘주만지’가 이어진다.
아이들이 어디를 가자고 보챈다면 케이블 채널 카툰네트워크를 틀어주자.24일 오후 6시부터 25일 밤 12시까지 30시간 동안 쉬지 않고 ‘톰과 제리’가 펼치는 재미있는 세상으로 아이들을 데리고 갈 것이다.
영화가 지겹다면 다큐멘터리에 눈을 돌려보자.
다큐멘터리 채널인 내셔널지오그래픽채널에선 오후 7시부터 올해 최고의 와인을 선정하는 국제 주류 품평회의 이모저모를 살피는 ‘최고의 와인을 찾아라’가 방송된다.
최고의 와인을 만들기 위해 치열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전세계 와인 생산자들의 모습과 함께 5000종류 이상의 와인들 가운데 ‘올해 최고의 와인’을 선정하는 까다로운 심사 과정을 공개한다. 또한 품평회의 하이라이트인 시상식 만찬을 앞두고 최고의 와인에 걸맞은 음식 선별과 요리 등을 볼 수 있어 와인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겐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