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TV 하이라이트]

[29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6-04-29 00:00
수정 2006-04-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라이프n조이(YTN 오전 8시30분) 사찰 한가운데로 물이 흐르고 물길 양쪽으로 사찰이 들어선 천년고찰 공주 마곡사는 세월만큼 높은 가치를 지닌 유물들이 많다. 라마교 형식의 오층석탑과 백범김구 선생이 심었다는 향나무 등에서 긴 역사의 숨결을 느껴볼 수 있다. 또 마곡사 입구에 위치한 장승조각공원에서 산사의 봄을 가득 느껴본다.

 

EBS스페이스-공감(EBS 오후 10시) 한국 록의 대부 신중현의 두 아들 신윤철과 신석철, 그리고 베이시스트 김정욱이 결성한 3인조 록 밴드 서울전자음악단. 데뷔 전부터 앨범 타이틀곡 ‘꿈에 들어와’가 광고 음악으로 사용되면서 화제를 모아왔다. 원곡을 넘어선 그 신선한 음악으로의 설레는 변화를 서울전자음악단과 함께 느껴본다.

 

사랑과 야망(SBS 오후 9시45분) 미자가 운명의 여자일 수밖에 없었던 태준의 어린 시절 고백, 추억을 더듬어보는 두 사람의 밀회는 마냥 행복하다. 한편, 둘째 아이가 생기자 태수도 어느 정도 포기한듯 정자에게 잘 해보겠다고 한다. 하지만 줄곧 시무룩하던 정자는 자신의 인생에 대해 회의를 느낀 듯 말도 없이 짐을 싸 친정으로 가버린다.

 

행복 주식회사(MBC 오후 5시) 월드컵 축구하면 떠오르는 대명사 가수 김흥국과 일일드라마 ‘사랑은 아무도 못말려’에서 당당하면서도 깜찍 발랄한 모습으로 변신한 탤런트 최정윤이 ‘만원의 행복’에서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친다.2006 독일월드컵 티켓을 두고 벌이는 도전자들의 치열한 대접전, 과연 그 행운의 도전자는 누가 될 것인가?

 

소문난 칠공주(KBS2 오후 7시55분) 종칠과 태자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덕칠의 집에 모인 덕칠, 설칠, 미칠, 종칠. 그러나 태자는 끝내 덕칠의 집에 나타나질 않고, 이에 종칠은 화가 난 언니들에게 자기가 알아서 해결하겠다며 울면서 자리를 뜬다. 태자가 강원도 펜션으로 놀러갔다는 사실을 알게 된 종칠은 무작정 태자를 찾아 나서는데….

 

로보콘 코리아(KBS1 오후 2시15분) 1대의 수동로봇과 여러 대의 자동로봇을 제작, 고난도의 미션을 수행하는 로봇대회. 팀의 전략에 따라 기상천외한 로봇들을 만들 수 있다. 우승팀은 9월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ABU로보콘 국제대회’에 우리나라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반전을 거듭하는 로봇대결, 치열한 승부의 현장을 찾아가 본다.

2006-04-29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