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TV 하이라이트]

[27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5-10-27 00:00
수정 2005-10-27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도전!죽마고우(EBS 오후 8시5분) ‘종합 재활운동의 꽃’이라 불리는 휠체어 럭비는 1977년 캐나다에서 시작된 것으로, 목 아래쪽 신경이 마비된 경추마비 환자들을 위해 휠체어 농구 대신 개발한 경기이다. 죽마고우 팀이 도전할 종목이 바로 휠체어 럭비. 죽마고우 팀은 일주일간의 지옥훈련 끝에 실제 휠체어 럭비팀과 경기를 갖는데….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SBS 오후 8시55분) 올해로 10년차인 ‘만년 대학생’ 봉찬이가 돌아왔다.336회 순간포착 출연 후 가짜 대학생 봉찬이에게 학생증이 생겼다. 전공은 댄스, 부전공은 연예인 이름 외우기. 만년 대학생 봉찬이의 좌충우돌 캠퍼스 스토리가 펼쳐진다. 팔딱거리는 날생선을 날로 씹어 먹는 아저씨의 엽기 식성도 공개한다.

글로벌 코리안(YTN 오후 1시25분) 허리케인으로 뉴욕 기름값은 지난해보다 22.8%가 오르고, 물가지수도 14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다. 한인 동포의 70%는 세탁소, 식당 등 자영업을 하고 있어 큰 타격을 입고 있다. 이에 따라 동포 사회에서는 기름값 절약은 물론 장보기, 난방, 세탁비까지 줄이는 알뜰생활 풍조가 확산되고 있다.

맨발의 청춘(MBC 오후 8시20분) 화숙이 최 영감의 차를 타고 있는 것을 본 정환은 깜짝 놀라 넘어진다. 화숙 생각에 심란해하던 정환은 딸 미선에게 싫은 소리를 하고, 미선은 미선대로 삐져서 말도 않는다. 경주가 체육관을 왔다 간 후, 기석은 연습에 더욱 매진한다. 한편, 경주는 쇼호스트 트레이닝을 받으러 오라는 전화를 받는데….

피플 세상 속으로(KBS1 오후 7시30분) ‘개그는 우리에게 맡겨라.’쌍둥이 개그맨 상호·상민 형제. 그들의 개그에 대한 꿈과 도전을 들어본다. 시각장애인 아내와 함께 마라톤 풀코스에 도전하는 김효근씨. 그들의 부부애와 장애를 이겨나가는 사랑을 담았다. 또 한국인보다 한국어를 더 정확하게 구사하는 파키스탄 청년 아티프가를 만난다.

마법전사 미르가온(KBS2 오후 6시40분) 버섯돌이가 떨어뜨린 반달 목걸이를 주운 미르는 버섯돌이를 돌이로 의심하지만 아닐 것이라고 다시 마음을 고쳐먹는다. 한편, 미르네 집에 아무도 없는 것을 확인한 호구와 주비는 간신히 마법방에 들어가지만 때마침 마패와 장미가 나타나는 바람에 리틀마법전사들을 제거하는 데 실패한다.
2005-10-27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