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일 TV 하이라이트]

[06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5-10-06 00:00
수정 2005-10-0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도전! 죽마고우(EBS 오후 8시5분) 우리가 흔히 중국무술이라고 하는 ‘우슈’는 중국무술(쿵후)의 국제적인 공식 명칭이다.55기 죽마고우팀이 도전할 종목이 바로 우슈다. 제8회 충주세계무술대회 개막식 날, 이들은 세계의 무술인들 앞에서 우슈 시범공연을 과연 잘해 낼 수 있을까. 그들의 도전을 숨죽여 지켜본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SBS 오후 8시55분) 아무리 더워도 몸에 땀이 절대 나지 않는 ‘노(No)땀맨’ 이춘규씨의 특별한 일상을 만나본다.8년간 식물인간의 아내를 보살펴온 66세 한일삼 할아버지의 ‘평생 부인을 위해 살아도 부족하다.’는 고백. 듣지도 말하지도 못하지만 가슴으로 느껴지는 이들의 사랑을 지켜본다.

 

글로벌 코리안(YTN 오후 1시25분) 캐나다 경찰은 가짜 한국 여권을 가진 중국인들의 밀입국을 막기 위해 한국 여권 소지자에 대한 검문검색을 강화할 예정이다. 가난한 중국인들이 불법체류를 위해 한국 여권을 사용하는 이유가 있다. 한국인들은 캐나다와 무비자 협정을 맺어 입국과 체류가 자유롭고 생김새 또한 비슷하기 때문이다.

 

맨발의 청춘(MBC 오후 8시20분) 기석은 경주가 자신의 동네에 온 것을 보고는 반갑게 뛰어가지만 경주는 사람을 잘못봤다며 모른 척 한다. 순옥은 자신을 피하는 정환을 보기 위해 집까지 찾아간다. 순옥네에 세를 든 화숙은 오밤중에 단출한 짐만 들고 들어온다. 한편 선주는 경주가 면접을 본 홈쇼핑사의 전화를 받는다.

 

별난 여자 별난 남자(KBS1 오후 8시25분) 장난삼아 스튜디오에 종남을 가둬 놓은 석현은 이를 깜빡했다가 급히 회사로 돌아온다. 그는 스튜디오에서 정신을 잃고 쓰러진 종남을 데리고 급히 병원으로 달려간다. 한편 나라집에 놀러간 유정은 해외출장을 갔다는 재만이 갑자기 안방에서 나오자 깜짝 놀란다.

 

마법전사 미르가온(KBS2 오후 6시40분)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던 가온은 검은 연기에 휩싸여 새로운 암흑전사들과 함께 사라진다. 미르와 아라가 바로 뒤따라 갔지만 아무런 흔적도 찾지 못했다. 미르까지 잡아온 암흑전사들은 의식을 잃은 미르와 가온을 유리구슬 안에 가두고, 아라는 모두 자기 탓이라며 마음 아파한다.

2005-10-06 24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