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TV 하이라이트]

[11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5-06-11 00:00
수정 2005-06-11 10: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청춘! 신고합니다(KBS1 오후 5시10분) 지난 4월 발생한 양양 산불 현장에서 진화 작업에 앞장섰던 ‘육군 제102보병여단’ 장병들과 함께한다.‘청춘!프로젝트 사랑을 위하여’에서는 주선자 커플이 엄선해서 데려온 대한민국 최고의 미인 여자 친구 4명과 육군 제102보병여단 병사 6명의 아름다운 만남이 펼쳐진다.

솔로몬의 선택(SBS 오후 7시) 뇌물을 주겠다고 속여서 돈을 가로챈 사람이 나중에 돈을 돌려 달라고 했을 때 뇌물이 불법이라고 하면서 돈을 돌려 주지 않을 때 돈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 본다. 실수로 죄 없는 사람을 소매치기로 지목해 곤경에 빠뜨린 여자의 행위는 명예훼손 죄에 해당되는지 지켜본다.

라이프n조이(YTN 오전 8시20분) 직접 체험하고 도전해 보는 레저여행이 요즘 인기를 얻고 있다. 타조 등을 타고 즐기는 스릴만점의 이색 경주, 미니카트로 즐기는 짜릿한 스피드 세상, 자신이 직접 조종사가 되어 하늘을 날아보는 경비행기 체험 등 무한자유의 즐거움을 찾아 이색 탈거리가 가득한 경기도 화성으로 떠나본다.

코리아!코리아!(EBS 오후 5시30분) 6·15남북공동선언 5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우리도 통일 1세대’. 중국 베이징에 있는 한국 유학생들이 통일 줄넘기에 도전했다. 또한 한국 유학생들과 조선족들이 ‘북쪽 어린이 돕기 수제비 판매’ 행사를 개최했다. 남북을 잇는 관문에서 펼쳐지는 통일 이야기 속으로 떠나보자.

사랑찬가(MBC 오후 7시55분) 새한의 헤어지자는 말을 듣고 단단히 결심한 소라는 헤어져 줄테니 자신이 원하는 것은 뭐든지 해줄 수 있느냐고 묻는다. 울음을 삼킨 채 소라는 다른 것은 아무것도 필요 없으니 새한의 아이를 낳게 해달라고 부탁하고 그렇게만 해준다면 죽는 날까지 눈앞에 나타나지 않겠다고 한다.

위험한 사랑(KBS2 오전 9시) 예정대로 수완은 정현 집으로 가서 맛있는 음식을 차려놓고 효실과 인택을 기다리지만, 집으로 들어선 효실은 수완을 보고 또 한번 화를 낸다. 수완은 힘없이 집으로 걸어오다 강제와 마주치고 강제는 수완을 안아버린다. 수완은 강제의 그런 모습에 흔들리지만 꾹 참고 밀어낸다.
2005-06-11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