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TV 하이라이트]

[19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5-05-19 00:00
수정 2005-05-1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TV소설 바람꽃(KBS1 오전 8시5분) 영실이 출근하는 아침길, 진우는 마지막 아홉 송이 장미를 마음속에 준비하며 영실과 저녁에 만나기로 약속한다. 한편 인표 역시 영실과 약속한 열흘의 시간이 흘러 영실을 찾아오고 불안하게 바라보는 인표에게 영실은 드디어 무겁게 닫았던 입을 열게 된다.

오픈 스튜디오(SBS 오후 4시10분) IT, 환경, 바이오, 실버산업, 나노기술 등 상상을 초월하는 속도로 경제, 문화적 구조가 재편되어 가는 우리 사회. 미래를 준비하는 젊은이들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W이론’으로 유명한 서울대학교 이면우 교수와 함께 사회 각 분야의 패러다임 전환 사례를 알아본다.

글로벌 코리안(YTN 오후 1시25분) 한국의 벤처 펀드들이 미국으로 몰려가고 있다. 미국내 한국 벤처 펀드 10여개 팀이 부동산을 비롯한 대형 투자를 위해 실사를 벌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한국의 벤처 열풍이 한풀 꺾이면서 투자 펀드들이 돈이 된다고 판단하고 해외 부동산에 눈독을 들인 결과라고 분석한다.

생방송60분-부모(EBS 오전 10시) 딸 둘, 아들 하나인 집에서 늘 언니와 동생에게 치인다고 생각하고 자란 둘째 딸은 결혼 후에도 친정 부모가 늘 언니에게 더 많은 배려를 하는 것 같아 섭섭하다. 둘째 딸의 서운함과 친정 부모님의 속마음을 들어보고 어린 시절에 가졌던 성인의 애착 문제를 생각해 본다.

논스톱5(MBC 오후 6시50분) 아이들은 늘 혼자 다니는 타블로의 특이한 성격 때문에 그와는 친구가 될 수 없다고 한다. 하지만 경준은 타블로와 친구가 될 수 있다고 큰소리친다. 한편 100번째 손님에게 최신형 휴대전화를 준다는 미용실 이벤트에 이정과 진우는 100번째 손님이 되기 위해 안간 힘을 쓴다.

해신(KBS2 오후 9시55분) 황제가 죽었다는 말에 급히 황도로 달려온 장보고 일행은 이미 싸늘해진 김우징의 주검을 앞에 두고 오열을 터트린다. 김우징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석연찮은 점이 있음을 직감한 장보고는 국상을 연기시키고, 주치의관 등을 불러 검시를 시킨다. 그러나 독살당했다는 흔적은 발견되지 않고….
2005-05-19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