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TV 하이라이트]

[14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5-04-14 00:00
수정 2005-04-1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TV소설 바람꽃(KBS1 오전 8시5분) 생각지도 못한 진우의 작은 이벤트에 기뻐하는 영실에게 진우는 능청을 떨며 피복 공장을 직접 맡아서 해보라는 제안을 한다. 영실은 좀더 생각해 보겠다며 머뭇거린다. 영실과 함께 집으로 돌아온 진우는 명희에게 영실이 피복 공장을 맡게 해달라고 말한다.

오픈 스튜디오(SBS 오후 4시10분) ‘선천성 대사효소결핍증 장애(PKU)’를 갖고 있는 남매, 승준이와 윤아. 신진대사에 필요한 효소가 부족해 생기는 희귀 유전병이다. 지금의 승준·윤아 남매가 있기까지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인 아버지의 자녀사랑 이야기와 더불어, 윤아가 그린 미술작품들을 감상해 본다.

글로벌 코리안(YTN 오후 1시25분) 투자이민에 적극적인 캐나다를 찾아가 본다.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는 사업이민의 투자 한도를 80만 달러로 낮추고 수속기간도 6개월 이내로 단축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조치로 백만달러의 자금과 3년이나 걸렸던 기간이 대폭 완화돼 사업이민이 활기를 띨 것으로 보인다.

TV정치교실-다르게 사는 사람들(EBS 오후 11시40분) 4월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우리 사회에는 어떤 소수자들이 있으며 그들이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알아보고, 각 정당의 정책들을 살펴본다. 또한 외국의 흑인인권운동과 여성의 참정권 역사 등을 통해 정당한 권리를 획득하기까지 고난의 과정도 살펴본다.

논스톱5(MBC 오후 6시50분) 하버드 출신의 멋쟁이 타블로에게 진주목걸이를 선물 받은 정린은 아이들에게 보여주며 자랑하고, 아이들도 정린에게 드디어 짝이 생겼다며 축하해 준다. 남자아이들은 사기로 뜯어먹기만 했다며 정이를 따돌린다. 정이는 자신의 사기 인생이 걱정돼 큰 맘 먹고 한 턱 내려고 하지만 돈이 없는데….

용서(KBS2 오전 9시) 수민은 재훈이 몹시 아픈 걸 알고 집으로 찾아 오지만 재훈은 방문을 잠그고 만나주질 않는다. 희만까지 나서서 빨리 가라고 하자 수민은 재훈이 자기를 많이 찾았다는 말을 병진이로부터 들었다고 말한다. 화가 난 재훈은 아픈 몸을 이끌고 사진관으로 가 다짜고짜 병진에게 주먹을 날린다.
2005-04-14 2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결혼식 생략?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 생각은?
비용 문제 등으로 결혼식을 생략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노웨딩에 대한 여러분은 생각은?
1. 결혼식 굳이 안해도 된다.
2. 결혼식 꼭 해야 한다.
-->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