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 TV 하이라이트]

[10일 TV 하이라이트]

입력 2004-12-10 00:00
수정 2004-12-10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오픈 스튜디오(SBS 오후 4시10분) 가정의 가치를 찾아서 같이 나가자’란 뜻을 가진 수원의 평등부부모임 ‘가치 나가자 20’ 모임의 구성원인 이명동·장원자 부부와 김범수·이복선 부부를 초대해 바람직한 부부의 모습과 평등부부에서 평등 가족으로 변하는 방법을 들어보고 건강한 가정의 의미를 생각해 본다.

언론과의 대화(YTN 오후 3시15분) 철도청이 내년 1월1일부터 철도공사로 바뀐다.105년 철도역사에 있어 큰 이정표가 될 변신이다. 국가기관이라는 보호막에서 벗어나 공기업으로 다시 태어나게 될 철도청. 과연 무엇이 달라지게 되는 것일까. 공사전환을 앞둔 철도청의 도전에 대해 전문가와 함께 이야기해 본다.

생방송 60분-부모(EBS 오전 10시) 각 가정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구체적인 실천방안과 함께 지렁이를 이용하여 음식물 쓰레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까지 소개한다. 또한 음식물 쓰레기가 나오지 않는 요리 방법 등 생활속에서 음식물 쓰레기를 줄일 수 있는 지혜도 함께 나눠본다.

특선다큐(미지의 세계)(iTV 오전 9시) 학자들은 인류가 어류에서부터 기원됐을 거라고 믿고 있다. 하지만 지느러미로 헤엄치던 어류에게 어떻게 그리고 왜 다리가 생기게 됐는지는 진화의 측면에서 오랜 세월동안 수수께기로 남아 있었다. 인간이 다리를 갖게 된 배경을 데본기의 어류에서부터 알아본다.

빙점(MBC 오전 9시) 곱게 차려입은 윤희는 화영의 방문에도 아랑곳 않고 도연을 만나러 나간다. 그 자리에서 윤희는 자신의 병 때문에 괴로워하는 도연을 위로하며, 선숙도 이 사실을 알고 있느냐고 묻는다. 이에 도연은 잠시 망설이다 선숙으로부터 헤어지자는 말을 들었다는 말을 들려준다.

사랑과 전쟁(KBS2 오후 11시5분) 직장상사한테 지은을 소개받은 영준은 첫눈에 반하게 되고 결혼까지 하게 된다. 그러나 아내의 마음은 다른 곳에 있는 듯하고, 영준은 아내의 사랑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한 기회에 영준은 아내가 자신에게 아내를 소개시켜 줬던 부장과 바람 피우는 것을 알게 됐는데….



그대는 별(KBS1 오전 8시5분) 홍기는 인경이 아내가 아니라 팔려온 여자처럼 굴었다고, 늘 허전하고 허기지게 만들었다고 말한다. 그렇지만 끝까지 인경을 포기하지 않고, 인경 옆에서 외로움에 지쳐도 절대로 놔주지 않겠다고 선언한다. 해인은 냉랭한 집안 분위기와 정우의 기분을 바꿔보려고 노력하지만 전혀 소용이 없다.
2004-12-10 3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