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내 아이, 내가 원하는대로”…2살 아들에 전자담배

“내 아이, 내가 원하는대로”…2살 아들에 전자담배

김채현 기자
김채현 기자
입력 2021-05-06 15:07
업데이트 2021-05-06 15:3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2살 아들에게 전자담배를 물린 말레이시아 아버지가 경찰에 체포됐다. 페이스북 (Info Roadblock JPJ/POLIS) 캡처
2살 아들에게 전자담배를 물린 말레이시아 아버지가 경찰에 체포됐다. 페이스북 (Info Roadblock JPJ/POLIS) 캡처
2살 아들에 전자담배 물린 아빠
논란되자 아빠 “장난이었다”
20대 아빠, 결국 경찰에 체포


2살 아들에게 전자담배를 물린 말레이시아 아버지가 경찰에 체포됐다.

6일 하리안메트로 등 외신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경찰은 “단순한 장난”이라며 2살 아들에게 전자담배를 물린 A(23)씨를 긴급 체포했다.

경찰은 “아이는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엄마인 B씨는 병원에 구금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일 A씨 부부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스타그램에 자택에서 2살 아들에게 전자 담배를 물리는 영상을 촬영해 공개했다.

짧은 영상에는 아빠가 아이에게 전자 담배를 물리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아이는 이내 고통스러운 듯 얼굴을 찡그리며 고개를 돌렸다. 하지만 아빠는 다시 한 번 아이에게 전자 담배를 물렸고, 아이는 연신 ‘켁켁’ 거리며 고통스러워했다.

네티즌이 비난하자, 아이의 아버지는 “내 아이이고 내가 원하는대로 할 것이다. 내 SNS에는 무엇이든 자유롭게 올릴 수 있다”며 반박했다.

하지만 논란이 거세지자 아버지는 “영상을 퍼뜨리지 말아달라”며 “아이를 강요하거나 아들을 학대한 것이 아닌 단순한 장난이었다”고 해명했다.

한편 현지 경찰은 “아이에게 전자 담배를 준 아버지와 이를 촬영한 어머니를 아동법 위반 혐의에 따라 조사가 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채현 기자 chkim@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